'아구아헤 오일제품' 29일 CJ홈쇼핑서 첫 판매
Koiners다음 유통

'아구아헤 오일제품' 29일 CJ홈쇼핑서 첫 판매

전기연 기자 입력 : 2023-03-24 14:56:19

[사진=아구아헤]

'여성을 위한 열매'로 불리는 '아구아헤'에서 추출한 아구아헤 오일제품이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CJ홈쇼핑과 TV조선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된다.

'아구아헤' 열매는 신비의 숲 아마존에서 자생하며 베타카로틴, 식물성 오메가3·6·9, 비타민A·D·E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에게 필요한 에스트로겐(메톡시플라본) 성분의 경우 그동안 대표적인 과일로 손꼽히는 석류와 자몽을 훨씬 능가하는 함유량과 효능으로 아구아헤가 여성을 위한 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외에서 많은 여성들의 뷰티 및 몸매관리 등의 건강보조식품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는 아구아헤는 '월드원무역'이라는 전문수입업체가 국내에 독점 수입함으로써 국내시장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월드원무역 관계자는 "에스트로겐 등 아구아헤의 핵심 성분을 오일로 추출해 만든 연질캡슐 제품이 오는 3월 말부터 국내시장에 첫 출시돼 그동안 갱년기 증세로 고통받아온 많은 여성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면서 "오일, 분말, 주스 등 여러 형태로 국내시장에 소개할 계획인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구아헤' CJ홈쇼핑 방송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5분부터 첫 시판되고, 같은 날 동시간대에 TV조선 '인생의 연장전'에서도 방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