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한정판 콜라보 NFT 선보인다
Koiners다음 유통

닥터자르트, 한정판 콜라보 NFT 선보인다

전기연 기자 입력 : 2023-01-05 11:31:23

[사진=닥터자르크]

닥터자르트가 한정판 대체불가토큰(NFT)을 선보인다. 

닥터자르트가 대표 보습 스킨케어 라인 세라마이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NEW 세라마이딘 트리오 한정판 NFT를 오는 7일 클립(Klip)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NFT는 스페인 아티스트 '크리스티안 가르시아'가 디자인했으며, 세라마이딘의 '보습' 효과를 재미있고 유쾌한 경험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신제품 크림, 세럼 토너, 마스크 세 가지 히어로 제품을 형상화 한 캐릭터 3종이 3D 영상 NFT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드롭은 오는 7일 오전 9시부터 9일 오후 9시까지 카카오톡 클립(Klip)에서 한정 수량 공개된다. NFT 마니아, 닥터자르트 팬 누구나 NEW 세라마이딘 트리오 NFT에 관심이 있다면 선착순 한정판 NFT의 첫 번째 드롭을 무료로 소장할 수 있다.

NEW 세라마이딘 트리오 NFT의 두 번째 드롭은 오는 10일 오전 9시에 닥터자르트 공식몰에서 공개한다.

공식몰 신규 가입자 혹은 공식몰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클립에서 공개 민팅 가능한 링크를 선착순 문자메시지로 발송한다.

이와 함께 1월 한 달간 닥터자르트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NFT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 코드'를 증정하며, 16일부터 22일까지는 세라마이딘 트리오 게임을 통해 점수별 할인 쿠폰 코드를 발급한다. 쿠폰은 1월 한 달 동안 사용 가능하며, 모든 제품 구매 시 신제품 세라마이딘 샘플을 증정한다.
 

[사진=닥터자르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