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최고 연 4.5%'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 출시
Koiners다음 은행

신한은행, '최고 연 4.5%'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 출시

배근미 기자 입력 : 2022-09-21 14:32:28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신한플러스 앱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입금 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을 21일 출시했다.

'신한 플러스 포인트 적금'은 매월 마이신한포인트 입금 시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커피, 교통 등 일상생활 분야 관련 쿠폰을 제공하는 등 생활 혜택을 더한 상품이다.

해당 적금상품은 우대금리 연 3.0%포인트를 적용해 최고 연 4.5%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매달 입금 시 연 0.5%포인트(최고 연 2.5%포인트, 최대 5개월 적용), 신한카드(신용카드) 보유 및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에게 연 0.5%포인트가 제공된다. 이 상품은 월 30만원(현금 및 포인트 합산)까지 입금 가능한 6개월 자유 적립식 상품으로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또한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에 5만원 이상 가입하고 '멤버십 부스터' 응모 시 가입 기간 중 신한플러스 프리미어 등급을 적용해 매월 커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멤버십 부스터는 신한금융그룹 거래 점수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상품을 고객에게 추천하고 상품에 가입시 부여된 점수를 멤버십 등급에 반영해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적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한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