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플러스, 구글 쇼핑 광고·토스페이먼츠 PG 가입비 무료 프로모션 진행
Koiners다음 보도자료

두부플러스, 구글 쇼핑 광고·토스페이먼츠 PG 가입비 무료 프로모션 진행

홍승완 기자 입력 : 2021-01-19 15:18:42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 두부플러스(예스콜닷컴)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들의 마켓 확장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으로 구글 쇼핑 광고까지 가능한 연동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19일 예스콜닷컴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국내 3개 전자결제(PG) 업체인 토스페이먼츠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 기반으로 두부플러스 쇼핑몰이 무료 세팅된다. 또 해당 상품들은 구글 쇼핑 탭에 무료로 노출된다. PG 가입비는 무료다.

이 프로모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예스콜닷컴 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마켓까지 확장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또 "앞으로 이커머스 운영과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셀러들의 수요는 더욱 커질 것"이라며 "두부플러스와 구글 쇼핑 광고를 자동화한 통합 마케팅 솔루션으로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글 쇼핑 탭 무료 노출과 토스페이먼츠 전자결제(PG) 가입비 무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두부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