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예보]오늘 밤부터 미세먼지 "나쁨", 내일 아침 "영상기온" [아주동영상]
Koiners다음 날씨

[내일 날씨예보]오늘 밤부터 미세먼지 "나쁨", 내일 아침 "영상기온" [아주동영상]

김효곤 기자 입력 : 2017-12-28 19:28:07
  • 추위 걱정을 조금 덜어내니 어김없이 미세먼지가 말썽

  • 경기남부와 강원영서, 충청북부, 경북북부에는 새벽 한때 눈 또는 비


[영상=기상청 제공]

내일날씨: 중부일부·경북북부 새벽 한때 눈/비[사진=기상청 제공]

 
- 내일 (금)
경기남부, 강원영서, 충북북부, 경북북부내륙 새벽 한때 눈 또는 비 조금.

그 밖의 중부지방 아침까지 눈 날림. 어제와 비교해 코 끝에 느껴지는 공기가 비교적 온화합니다. 서쪽에서 따뜻한 공기가 들어오면서 평년 이맘때 기온을 되찾은 건데요. 추위 걱정을 조금 덜어내니 어김없이 미세먼지가 말썽입니다. 오늘 밤부터 중서부지역을 중심으로 먼지 농도가 높아지겠습니다. 호흡기 약하신 분들은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은 남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경기남부와 강원영서, 충청북부, 경북북부에는 새벽 한때 눈 또는 비가 조금 오겠는데요. 내린 눈비가 얼어 미끄러운 곳이 많아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 서울과 전주 0도로 오늘보다 높겠고, 낮 기온 서울 6도, 대구 10도까지 오르며 포근한 겨울날씨 보이겠습니다.

모레 서울은 아침에 -3도에서 한낮기온 4도, 대전 6도, 부산 1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일도 동해먼바다에서 물결이 높게 일겠습니다. 동해안은 당분간 너울로 인한 높은 파도가 밀려오는 곳 있겠습니다.

올해 마지막 날까지 큰 추위는 없겠는데요. 31일에는 전국 곳곳에 눈 또는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