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플러스잉글리쉬,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제휴
Koiners다음 유통

대교 플러스잉글리쉬,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제휴

입력 : 2009-12-03 15:12:12

   
 
 
대교CNS에서 운영하는 초등영어 학습 사이트 플러스잉글리쉬(www.plus-english.com)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제휴, 7층 아동복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2월 4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마지막 세일기간인 6일까지 7층 아동복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대교 플러스잉글리쉬의 애니메이션 초등영어 1만원 학습이용권과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350ml를 증정한다. 같은 층에 위치한 Kidz Garden의 대교CNS 행사장에 방문해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행사장에서 대교 플러스잉글리쉬 사이트에 즉석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는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1박스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만원 할인권, 쫑이닷컴의 종이접기 동영상 15일 무료학습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대교어린이TV에서 방영되고 있는 플러스잉글리쉬의 캐릭터 ‘환타루(Fantaroo)’ 모형 포토 존을 설치, 아이들이 사진을 찍으며 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김성권 대교CNS 웹사업 본부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홈스쿨링으로 재미있게 초등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세일기간에 맞춰 아동복 층에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