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토핑 가득 신메뉴 '마라이징 떡볶이∙감자돌이 떡볶이' 출시
Koiners다음 식품·주류·프랜차이즈

청년다방, 토핑 가득 신메뉴 '마라이징 떡볶이∙감자돌이 떡볶이' 출시

최오현 기자 입력 : 2023-03-23 10:14:27

[사진=청년다방]

청년다방이 봄을 맞아 신메뉴 2종과 사이드메뉴를 29일 출시한다.

청년다방은 봄 맞이 신메뉴로 '마라이징 떡볶이', '감자돌이 떡볶이'와 사이드 메뉴 핫도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마라이징 떡볶이는 토핑으로 마라 샹궈가 그대로 올라가 있어 매콤 얼얼한 마라샹궈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감자돌이 떡볶이는 감자튀김에 감자 샐러드까지 들어있는 이색 떡볶이다. 감자의 담백함과 매콤 달달한 떡볶이의 맛이 어우러져 맥주 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함께 출시된 사이드메뉴 핫도그는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과 육즙 가득한 소시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청년다방]

한경기획에서 운영하는 청년다방은 떡볶이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 브랜드다. 40cm 롱떡과 다양한 토핑이 가미된 이색적인 떡볶이를 선보이고 있다. '차돌 떡볶이'부터 '통큰 오짱 떡볶이', '차돌 로제 떡볶이' 등 다양한 떡볶이 메뉴를 비롯해 음료 메뉴 등을 갖추고 있다.

한경민 한경기획 대표는 "청년다방은 독보적인 콘셉트에 더해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신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도 마라와 감자 메뉴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청년다방만의 색을 입혔다"고 설명했다.
또 "가맹점의 꾸준한 매출 상승을 위해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상생경영을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