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위믹스 투자자 간담회 3월 실시…장현국 대표 직접 참석
Koiners다음 모바일

위메이드, 위믹스 투자자 간담회 3월 실시…장현국 대표 직접 참석

윤선훈 기자 입력 : 2023-01-18 15:09:26
  • 예년과 다름없이 분기별 미디어 간담회 등도 진행

[사진=위메이드]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오는 3월 열리는 위믹스 투자자 대상 간담회에 참석한다. 

18일 위메이드에 따르면 3월 중 위믹스 투자자들을 상대로 'AMA(Ask Me Anything) 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 장현국 대표가 직접 나서 실질적이고 중요한 사안에 대해 답변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위메이드 측은 "이번 소통 강화 정책의 핵심은 사업 비전과 목표, 나아가 지속 가능한 위믹스 생태계의 성장을 증명해 장기적인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위메이드는 이와 함께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디어 간담회를 분기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실시한다. 장 대표가 게임·IT·블록체인 산업 담당 기자들과 주요 사업 전략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위메이드는 또 국내외 전시회에도 적극 참석, 미디어 간담회를 마련해 지속적으로 소통한다.

위메이드는 또 위믹스 분기보고서와 사전·사후 공지, 쟁글 내 실시간 유통량 모니터링 서비스 라이브워치(Live Watch) 연동, 코인마켓캡과 코인게코를 통한 실시간 총 발행량 및 유통량 정보 제공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위믹스 보유현황과 사용내역 등에 대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위메이드 측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해 의견을 나누고, 의견을 건설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