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테, 22FW 시즌오프 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Koiners다음 성장기업

젠테, 22FW 시즌오프 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정세희 기자 입력 : 2022-12-09 15:41:49

[사진젠테]

‘젠테(jente)’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22FW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22FW 시즌오프 세일은 아우터, 상의,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금 시즌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큐레이팅하여 선보인다.

이를 통해 현재 가장 많은 검색량을 차지하는 ‘겨울’과 ‘선물’ 등 지금 시즌에 필요한 베스트 아이템부터 연말 스타일링 아이템, 역시즌 아이템 등 소비자가 원하는 상황 별 제품을 추천한다. 이번 세일은 미우미우, 막스마라, 셀린, 자크뮈스, 르메르 등 올 한 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100개 브랜드의 8000여개 제품에 적용된다.
 
기본 할인 외에도 타임딜, 할인쿠폰, 무료 반품, 무료 배송 등 다채로운 혜택들도 제공된다. 세일 기간 매일 오후 3시에는 20개의 한정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하며, 오직 세일 상품에만 적용 가능한 ‘추가 5%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젠테스토어 회원 대상 혜택인 ‘월 1회 무료 반품’과 ‘무료 배송’ 혜택도 세일 기간 동안 함께 누릴 수 있다.
 
젠테 관계자는 “22FW 시즌 오프 세일은 올해를 마무리하는 가장 큰 행사로, 고객분들이 더욱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며 “젠테스토어만의 상품 큐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은 물론 연말 선물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