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하스, KLPGA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 공식 후원
Koiners다음 성장기업

누하스, KLPGA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 공식 후원

정세희 기자 입력 : 2022-11-15 14:59:01

[사진=누하스]

라이프 큐레이션 리빙 컴퍼니 누하스가 올해 KLPGA시즌 최종전인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9주년을 맞은 본 대회는 지난해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 2022(10억원, 우승상금 2억원)로 개편되어, 지난 11일부터 사흘간 강원도 춘천 라비에벨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됐다.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인 ‘SK쉴더스’와 AI 컴퍼니인 ‘SK텔레콤’이 함께 했으며, 시즌 최종전 답게 참가 선수도 화려했다.

특히 대회 2일차에는 송가은 선수가 170야드로 구성된 17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해 누하스에서 준비한 750만원 상당의 누하스 휴식 패키지를 상품으로 받게 되었다.

누하스 관계자는 "이번 2022 KLPGA 시즌 최종전인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 2022’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 홀인원을 기록한 송가은 선수에게 휴식 패키지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누하스 안마의자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누하스는 다양한 라이프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며, 가구를 넘어 혁신적인 기술로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가는 '라이프 큐레이션' 리빙 컴퍼니이다. 누하스의 주력 상품 중 안마의자는 2022레드닷 디자인 수상에 빛나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뉴클래식, 프리미엄 에디션 바이 크바드라트, 모던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