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새로운 도전을 위한 '채널그룹 도전 선포식' 개최
Koiners다음 기업

신한금융투자, 새로운 도전을 위한 '채널그룹 도전 선포식' 개최

홍승우 기자 입력 : 2022-08-26 16:09:24

[사진=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25일 전국 리테일·WM 채널그룹의 지점장 및 대표PB들이 모인 자리에서 ‘채널그룹 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채널그룹 도전 선포식’은 10월1일 ‘신한투자증권’으로 사명 변경에 따른 채널그룹의 대전환을 위한 행사다. 선포식의 슬로건은 ‘The Great Challenge’이며 오프라인 시장의 축소와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 되는 시장상황에서 다함께 변화에 동참하고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영업에 집중하기 위한 도전의 의지와 각오가 담겼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전국 센터·지점 임직원들의 도전의지 메시지를 담은 희망 나무인 ‘메시지 트리’를 제작했다. 메시지 트리에는 고객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위한 실천사항, 우수고객·우수법인 확보를 위한 실천사항, 업계 최고의 자산관리 전문가가 되기 위한 실천사항 등 3가지 실천사항이 다양한 형식으로 채워졌다.
 
이영창 대표는 “우리 회사가 모든 고객이 인정하는 대한민국 자본시장 대표증권사가 되려면 직원 한 명 한 명이 최고의 투자 전문가가 돼야 한다”며 “그동안 직원 전문성 강화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인 결과 올해 증권업계 AFPK 자격증 보유율 1위에 오르는 등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채널그룹 도전 선포식을 계기로 대한민국 자본시장 대표증권사로의 도약에 더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