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춘, 피날레 총집중 유세로 '상승세 굳히기' 나서..막판 지지 호소
Koiners다음 경기

박남춘, 피날레 총집중 유세로 '상승세 굳히기' 나서..막판 지지 호소

(인천)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 2022-05-31 15:13:59
  • 구월동 터미널 사거리에서 '마지막 e음집중유세' 펼쳐

  • 박 후보, "인천의 미래, 시민들 손에 달렸다" 한표 부탁

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모습  [사진=더큰e음 캠프]

더불어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와 이재명 총괄선대위원장이 31일 대대적인 피날레 총 집중유세로 막판 세결집에 나선다.
 
박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에 따르면 박 후보와 이재명 위원장은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 구월동 터미널 사거리에서 ‘마지막 e음집중유세’를 펼치기로 했다. 
 
박 후보는 앞선 집중유세를 통해 “1일 지방선거를 통해 시민들 손에서 인천의 미래가 결정된다”며 “최소한의 견제와 균형을 위해, 서민의 행복과 인천의 미래를 위해, 인천e음카드를 지켜내기 위해서 마지막까지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 후보는 이날 “지난 4년간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공약이행률 최고 등급인 SA등급을 받았다. 빚을 갚으면서도 e음카드로 캐시백 10%로 시민들에게 7000억을 돌려드렸다”며 “아직 시민들과 함께 해야 할 일들이 많다. 민선7기엔 코로나19 팬데믹으로부터 인천 경제를 지키려고 노력했고 이제는 인천을 경제의 초일류 도시로 성장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이어 “민주당과 제가 많이 부족했으나 민주당이 미우시더라도 이번 지방선거에서 독주와 독선을 막아주셔야 한다”며 “제가 더 잘하겠다. 지난 4년의 성과와 더불어 베테랑 시장으로서의 면모를 시민들에게 보여 드리겠다”고 호소했다.
 
박 후보는 또 “박남춘과 함께 이번 지방선거에서 뛰고 있는 지역일꾼들이 인천을 지키겠다”며 “박남춘과 지역일꾼들을 한 번 더 시민의 일꾼으로 선택해달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마지막 집중유세를 마친 박 후보는 공식선거운동이 끝나는 31일 자정까지 구월동 일대에서 거리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