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춘, 미추홀구 등 서북부권 순회 소통 유세 진행...'지지층 표심 굳히기'
Koiners다음 인천

박남춘, 미추홀구 등 서북부권 순회 소통 유세 진행...'지지층 표심 굳히기'

(인천)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 2022-05-30 14:52:07
  • "4년 간의 성과 이어갈 수 있도록 도와 달라" 지지 호소

 

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의 48시간 총력 유세 모습  [사진=더큰e음 캠프]

더불어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는 30일 48시간 총력 유세 첫날 인천 서북부 지역을 광범위하게 순회하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박 후보는 이날 인천 미추홀구, 부평구, 서구 등 인천의 서북부 지역을 광범위하게 돌면서 표심 굳히기에 나섰다.
 
박 후보는 유세에서 “이번 시장선거는 전·현직 시장 간 대결이자 인천의 미래가 달린 선거”라며 “똑같은 4년의 기회, 누가 더 잘 살렸는지 비교해 달라. 저는 부채도시 인천의 꼬리표를 떼고 재정 최우수도시로 만들었고 전국 최고 지역화폐 e음카드를 만들어 시민들에게 캐시백 10%를 돌려드렸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이어 “시민을 위해 4년간 매달려온 성과를 이대로 끝낼 수 없다. 시민들께 돌려드릴 것이 아직 많다”며 “우리 민주당이 많이 부족했다. 그러나 지방선거에서는 최소한의 견제와 균형을 지켜내야 한다. 민주당을 심판하시더라도 부디 자치의 씨앗 만큼은 남겨달라”며 요청했다. 
 
박 후보는 끝으로 “투표하면 이길 수 있다”며 “더 잘하겠다. 시민 곁으로 더 다가가겠다. 인천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 ‘박남춘’에 꼭 투표해 달라며”고 시민들에게 지지를 거듭 호소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