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럭2' 김태호 PD, 변함없는 유재석 사랑 "앞으로도 함께…"
Koiners다음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2' 김태호 PD, 변함없는 유재석 사랑 "앞으로도 함께…"

최송희 기자 입력 : 2019-10-23 08:09:16
MBC 김태호PD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2'에 깜짝 출연했다. 그는 전화연결을 통해 변함 없는 '유재석 사랑'을 보여줬다.

[사진=해당 방송 캡처]


2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에서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김태호PD에게 전화연결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태호 PD는 "나에게 영향을 미친 대중문화 스타는?"이라는 물음에 "유재석"이라고 답했다.

그는 "2001년 MBC에 입사해서 유재석 씨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보며 힘을 얻었다"라고 애정 어린 답변을 내놓았다.

이어 그는 "앞으로 함께 하고 싶은 대중문화 스타"를 묻는 말에도 "(유재석)형이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예능의 미래'에 대한 질문에 "제 주제에 예능의 미래를 얘기하긴 좀 그렇고, 새 프로그램을 준비하다보면 익숙한 것에 타협하는 경우가 많다. 조금의 소스라도 새로운 것들이 나올 수 있을 그런 고민들을 해가고 있다. 그런 것이 표출될 수 있는 환경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내비쳤다.

또 "유재석이 있는 프로그램과 없는 프로그램으로 예능의 미래가 나뉠 것이다"라고 답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 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