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텍사스 홀덤 포커게임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출시
Koiners다음 모바일

NHN, 텍사스 홀덤 포커게임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출시

최은정 기자 입력 : 2023-01-27 15:02:17
  • 구글플레이·원스토어·갤럭시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

NHN의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홍보 이미지[사진=NHN]

엔에이치엔(NHN)이 텍사스 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 게임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이하 더블에이 포커)'를 27일 출시했다. 현재 구글플레이·원스토어·갤럭시스토어 등 애플리케이션(앱) 장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애플 앱 장터에서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NHN이 첫 선보이는 방식으로 두뇌·심리 싸움이 필요한 마인드 스포츠 장르다. 국제 규격인 더포커토너먼트디렉터협회(TDA)의 규칙과 베팅 머니를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직접 조절하는 노리밋 룰을 적용했다. 국제공인기관인 게이밍 랩 인터내셔널(GLI)에서 랜덤 넘버 제너레이터(RNG) 인증을 받았다. RNG 인증은 패(카드)를 섞는 시스템이 공정한지에 대한 국제 인증이다.

더블에이 포커는 가로·세로 모드를 지원한다. 여러 테이블에서 동시에 즐기는 이용자를 위해 한 화면에서 여러 테이블을 모아 볼 수 있는 멀티뷰 모드도 지원한다. 게임 내에서 가이드를 제공해 텍사스 홀덤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게임 방식 및 기본 규칙, 토너먼트 방법 등을 쉽게 배울 수 있다. 온라인 토너먼트를 매일 개최하는 것이 특징이다.

NHN은 이번 게임 출시를 기념해 행사 2종도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시 매 판 이용자가 받는 홀 카드를 모아 미션을 달성하면 무료로 게임 머니를 제공하고 모든 미션 달성 시 출시 기념 주화 스터프를 추가로 지급한다. 관련 문제를 풀면 무료로 게임 머니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오는 30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정우진 NHN 대표는 "높아지고 있는 이용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참신한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웹보드 게임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있다. 올해 첫 신작을 통해 마인드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층까지 이용자풀을 확대하고 마인드 스포츠 장르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