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아시아 첫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오픈
Koiners다음 보도자료

레고랜드, 아시아 첫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오픈

유대길 기자 입력 : 2022-06-29 22:08:15

[사진=레고랜드]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LEGO® Factory Adventure Ride)'를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레고랜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거대한 레고 공장을 구현한 실내 놀이기구다. 탑승객은 놀이기구에서 가상의 레고 미니 피규어가 되어, 메인 캐릭터인 프로페서 브릭(Professor Brick)을 포함한 다양한 레고 캐릭터들과 함께 레고 공장 속에서 레고 미니 피규어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실감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세계 최초로 도입된 '온 라이드 트래킹(on-ride tracking)' 기술을 기반으로, 놀이기구에 탑승한 이용객의 특성을 파악해 가상 공간에서의 탑승객의 모습이나 자세를 구현한다. 또한, 모션 트래킹 기술로 탑승객의 움직임이 화면 속 미니 피규어 동작에도 그대로 반영돼, 고객들에게 더 큰 몰입감을 선사한다.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장애인 고객도 탑승이 가능한 차량 1대를 포함해 총 19대의 차량을 운행하며, 약 108명이 동시에 탑승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