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웨어글로벌, 금융권 SW개발·SI 고수 찾는다
Koiners다음 IT서비스

뱅크웨어글로벌, 금융권 SW개발·SI 고수 찾는다

임민철 기자 입력 : 2020-11-18 21:09:03
  • 29일까지 서류 접수, 12월중 채용 확정 예정

금융 소프트웨어(SW)·시스템통합(SI) 전문기업 뱅크웨어글로벌은 내년 금융SW 개발과 국내외 프로젝트를 맡을 경력 개발자를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서류를 접수하고 다음달까지 채용 절차를 마무리해 내년 1월 입사하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금융 채널 개발직, 금융 솔루션 개발직, SW연구개발, 구매 담당이다. 해당 분야에서 일정 기간 업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면 학력·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금융 채널 개발직은 금융 IT의 주요 시스템인 채널계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직책이다. 뱅크웨어글로벌은 프로젝트 관리자(PM)부터 웹 프론트엔드·백엔드 개발, 모바일 앱 개발 등에 이르는 다양한 업무 담당 인력을 모집한다.
 

이은중 뱅크웨어글로벌 대표. [사진=뱅크웨어글로벌 제공]


금융 솔루션(은행, 캐피탈) 기반 프로젝트를 수행할 금융 솔루션 개발직은 자바 프로그래밍 능력, 상용 DB(오라클, MySQL) 활용 능력, 프레임워크 및 UI에 대한 이해, 은행·캐피탈 분야의 구축 경험이 필수다.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된다.

SW연구소는 백엔드·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채용한다. 채용된 개발자는 뱅크웨어글로벌 금융 패키지SW 제품 가운데 코어뱅킹 솔루션 'BX CBP', 금융상품팩토리 솔루션 'BX PF(Product Factory)', 자바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BX 프레임워크(Framework)', 대내외 인터페이스 통합 솔루션 'BX 인티그레이터(Integrator)' 등의 고도화, 동남아 시장을 겨냥해 개발된 금융 클라우드 서비스 '바다(BADA)' 개발을 맡게 된다.

채용전문사이트 잡코리아에서 뱅크웨어글로벌 경력직 채용 관련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뱅크웨어글로벌 채용담당자에게 서류를 제출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심사 후 합격자는 1차 실무자 면접, 2차 임원진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뱅크웨어글로벌은 내년 1월 입사를 목표로 12월 채용 절차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최종 합격자에게 신속한 업무 파악과 실행이 가능하도록 경력자를 위한 기술 및 실무 교육을 제공한다.

김정재 뱅크웨어글로벌 경영전략본부 전무는 "뱅크웨어글로벌의 경력직 채용에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금융 SW 개발과 금융시스템 구축 참여를 희망하는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