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KDA상 수상 박해진, 시상식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Koiners다음 일반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KDA상 수상 박해진, 시상식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입력 : 2015-10-12 13:45:35

[사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배우 박해진의 ‘2015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시상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지난 9일 경남 진주에서 열린 ‘2015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박해진은 시크한 블랙 수트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박해진의 의상은 과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겨 현장 경호팀들까지 레드카펫에 선 그의 사진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은 지난 2014년 OCN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나쁜녀석들’(극본 한정훈·연출 김정민)의 이정문 역으로 KDA상을 수상했다. 그는 “함께 해주신 ‘나쁜녀석들’ 김상중 선배를 비롯해 모든 선배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면서 “현재 서강준과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연출 이윤정)이란 새 작품을 하고 있는데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박해진은 서강준은 물론, 오랜만의 만난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연출 장태유)의 김수현, ‘닥터이방인’(극본 박진우 김주·연출 진혁)의 이종석도 살뜰히 챙겼다고 한다.

한편, 올 겨울 박해진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